구글 애드센스


기무라 타카타로의 주장과 환빠 by 산왕

- 기무라 타카타로가 『세계적 연구에 기초한 일본태고사』에서 「위지왜인전」의 지명을 입맛에 맞게 해석해

"고대 야마타이국은 이집트와 유럽이 본거지였고 대략 이탈리아, 그리스부터 페르시아 인도를 거쳐 동아시아까지 싹 다 일본 영토였다"

고 주장한 걸 봤을 때

"이런 병신같지만 멋있는 주장이 또 있을까"

라고 생각했었습니다만…

- 적어도 기무라 타카타로의 주장은 확실한 '위사'로 전기소설의 원형으로 '평가'될 정도로 객관적 분석이 이뤄졌고 진지하게 저걸 주장하는 사람을 찾기 힘듭니다.

그에 비해 환빠는 orz..

우리 주변에서 쉽게 목격할 수 있죠 ( ");

(생각해보면 요시츠네는 징기스칸이었다!, 예수는 일본열도에서 죽었다!와 저 야마타이국은 유럽부터 일본까지 지배했다!의 소위 '일본 3대 위사' 를 합치면 대충 환단고기에 가까워지나요?)

- 정말이지 진지하게 그런 걸 믿을 수 있다는 게 이해되지 않던 시절도 있었습니다만 -_-; 지금은 종교의 일종으로 이해하고 있습니다. 믿음의 문제라면 딱히 그게 논리적일 필요도 없고 증거가 필요한 것도 아니죠.

- 전엔 환단고기를 안고 있는 사람을 지하철에서 발견하기라도 하면 신기해서 힐끔힐끔 보기도 했었는데 orz 요즘은 블로그 돌아다녀도 흔히 환빠가 보이고 서점 가면 환빠서적이 베스트셀러이고 orz..

언젠가 환단고기를 안 믿는 사람이 소수가 되는 날…은 설마 오지 않겠죠? orz....


덧글

  • 소나무 2010/06/13 20:14 #

    환빠는 이제 대놓고 활동하기보다는 정말 교묘하게 삶 속에 녹아 있는듯(...)
    이를 두고 환독이라고들 하죠?
  • 누군가의친구 2010/06/13 20:17 #

    이건 뭔, 캐리어 가도 답이 없는 상황입니다.
  • 존다리안 2010/06/13 20:17 #

    요시츠네 나오니 요새 풍Q 하는 짓 생각나네요. TT
    요샌 무슨 실사풍으로 동쪽의 에덴 오프닝을 만들겠다고 하질 않나 초호화 미래사 레드얼렛 MOD를
    만들겠다고 하질 않나... 너무 심각하더군요.
  • 소년H 2010/06/13 20:18 #

    곧, 국사가 국영수만큼 중요시되고, 그곳에는..(이하생략)

    이란 상황이 올지도요. (겁준다.)
  • ax1sz30n 2010/06/13 20:42 #

    풍Q는 개독+환빠+일빠의 최종진화형입니다.

    어딜가도 그런 조합은 잘 나오기 힘들죠.
  • 궁상각치우 2010/06/13 22:23 #

    진지한빠라기 보다는 관심받고 싶어하는 아이입니다. 남들이 자기 댓글에 달아놓은 반응 보면서 ㅌㅌㅌ 하는 그런 류.
  • 셀시아 2010/06/13 22:12 #

    그 정도로 국민이 바보라고 생각지는 않습니다. 우리 민족은 아직 희망이 있다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.
  • 샤유 2010/06/13 22:56 #

    환빠.......... 걸어다니는 벽
  • 액시움 2010/06/14 00:36 #

    다른 분야에서는 놀랄 만큼 명석한 통찰력과 분석력을 보여주는 사람이 유독 국사 부분에서만 광신도가 되는 모습을 보면 뭐라고 반응해야 할지 참;;

    풍문으로 듣기는 논리학자(!!)가 환빠가 된 케이스도 있다는군요.
  • bullgorm 2010/06/14 04:52 # 삭제

    순간 '기무라 타쿠야'와 '환타'로 읽었습니다.. 눈이 맛이 갔나봅니다..
  • 월광토끼 2010/06/14 06:49 #

    순간 키무라 타카히로.... 로 생각했습니다.
  • Niveus 2010/06/14 09:57 #

    저쪽에서 저걸 진지하게 사실이라 생각하는 사람 찾기가 힘든데 우린 아니잖아요 OTL
  • 들꽃향기 2010/06/14 20:50 #

    일본에서는 유사역사학의 씨가 이렇게 일찍 말랐군요. 근데 우리나라는....OYL
  • 순수한 젠투펭귄 2016/07/05 12:53 #

    Native American - Amazing Grace (in cherokee) 유투브에 치세요.
    : 체로키조선 애국가 1

    유우내애이이 라앙나앙 이이유우왜애지이 니이가아 구우여엉대애이이
    : 유내이랑낭 이유왜지 니가 구영대이
    ; 유내(오직 냇물)이 랑낭(힘차고 밝구나) 이유왜지(?)
    니가(사람이) 구영대이(언덕을 맞이하게 돼)

    ; 오직유(唯), 힘있을랑=힘찰랑(勆), 밝을낭(朗), 다스릴이=다스릴리(理), 말미암을유(由), 너:사람니(你), 언덕구(丘), 맞을:맞이할영(迎)

    나악워언조오서언 위이유우로오세애이 니이가아 구우여엉보옹나앙
    : 낙원조선 위유로세 니가 구영복낭
    ; 낙원조선 위유(위에 있음이)로세
    니가(사람이) 구영(언덕을 맞이하니) 봉낭(복되고 밝구나)
     
    ; 즐거울낙(樂), 동산(園), 아침조(朝), 고울선(鮮), 있을유(有), 너;사람니 (你), 언덕구(丘), 맞을;맞이할영(迎), 복복(福), 밝을낭(朗)

    가아세애이 로오이이 우우내애치이리이 이이유우로오래애 애이나아
    : 가세로이 우내치리 이유로래 애이나
    ; 가세로이(가쪽=바깥쪽으로) 우내치리(치우께서 안에서 다스리시니)
    이유로래(이런이유 때문이래) 애이나(애가 태어나)

    ; 어리석을치(蚩), 더욱우(尤)=치우(蚩尤)=치우천왕, 우내(尤內)=치우안,
    집우(宇), 안내(內), 우내(宇內)=온세상, 우내(尤內)=우내(宇內),
    다스릴치(治), 다스릴이=다스릴리(理), 말미암을유(由)
     
    자아비이내애려어 치이유우질리이 우우여어엉 내애이이우우 래애여엉
    : 자비내려 치유진리 우영 내이우 래영
    ; 자비내려 치유(다스림이 있으니) 진리(로다)
    우영(치우를 맞이해라) 내이우(내가 치우=내가 치우의 자손이로세)
    래영(오시니 맞아라)

    ; 사랑자(慈), 슬플비(悲), 다스릴치(治), 있을유(有), 참진(眞), 다스릴리= 다스릴이(理), 더욱우(尤)=치우(蚩尤)=치우천왕, 맞을:맞이할영(迎),
    올래(來)

    왜애이일로오 니이가아 라알리이 소오리이 자아유우 조옹허엉 이이유우우
    : 왜일로 니가 랄리소리 자유종헝 이유
    ; 왜일로(무슨일로) 니가(사람이) 랄리(랄라리=날라리=태평소)
    소리(를 듣니?) 자유(롭게) 종헝(종횡=돌아 다니는) 이유(로세)

    ; 너;사람니(你), 스스로자(自), 말미암을유(由), 세로종(縱), 가로횡(橫),
    종횡(縱橫)=거침없이 마구 오가거나 이리저리 다님,
    다스릴이=다스릴리(理), 말미암을유(由)

    니이가아 기이러언 뢰애지이소오리이 아아니이? 대애이일로오 니이가아
    : 니가 기런 뢰지소리 아니 대일로 니가
    니가(사람이) 기런(그런) 뢰지(벼락의) 소리 아니(?) 대(큰)일로
    니가(사람이 아니?)
     
    ; 너;사람니(你), 우레=천둥=벼락뢰(雷), ~의=어조사지(之), 큰대(大)

    우우나앙따앙지이 야아메애이이로오 조오저언자앙여엉 이이리이
    : 우낭땅지 야메이로 조전장영이리
    ; 우낭(치우 밝은) 땅지(땅의) 야메이로(들과 산으로)
    조전장영이리(조각품들이 길이 빛나리)

    ; 더욱우(尤)=치우(蚩尤)=치우천왕, 밝을낭(朗), ~의=어조사지(之), 들야 (野), 새길조(彫), 새길전(鐫), 조전(彫鐫)=조각품, 길장(長), 빛날영(煐)
     
    조오시어언나악워언 이이뤄어지이여어 조오히이 와안메애이이대애지이
    : 조시언낙원 이뤄지여 조히 완메이대지
    ; 조시언(좆이 얼운=남근숭배사상=제일로 좋은)낙원 이뤄지여(이루어져)
    조히(좋게) 완메이대지(모두=한 산이 돼지)

    ; 즐거울낙(樂), 동산원(園), 모두=하나=완전할완(完)
     
    유우메애이이 라앙나앙 이이유우왜애지이 니이가아 구우여엉대애이이
    : 유메이랑낭 이유왜지 니가 구영대이
    유메(오직 산)이 랑낭(힘차고 밝구나) 이유왜지(?)
    니가(사람이) 구영대이(언덕을 맞이하게 돼)

    ; 오직유(唯), 힘있을랑=힘찰랑(勆), 밝을낭(朗), 다스릴이=다스릴리(理), 말미암을유(由), 너;사람니(你), 언덕구(丘), 맞을:맞이할영(迎)
     
    나악워언조오서언 위이유우로오세애이 니이가아 구우여엉보옹나앙
    : 낙원조선 위유로세 니가 구영봉낭
    낙원조선 위유(위에 있음이)로세
    니가(사람이) 구영(언덕을 맞이하니) 봉낭(복되고 밝구나)

    ; 즐거울낙(樂), 동산원(園), 아침조(朝), 고울선(鮮), 있을유(有), 너;사람니 (你), 언덕구(丘), 맞을:맞이할영(迎), 복복(福), 밝을낭(朗)


    Native American - Amazing Grace (in cherokee)2 유투브에 치세요.
    : 체로키조선 애민가 2

    우우내애 라아나아 이이유우왜애지이 니이가아 구우여어해애이이
    : 우내 라나 이유왜지 니가 구여해이
    ; 우내(온세상=치우 안) 라나(살고 태어나니) 이유(가) 왜지(?)
    니가(사람이) 구여해이(거저 줘라)

    ; 어리석을치(蚩), 더욱우(尤)=치우(蚩尤)=치우천왕, 우내(尤內)=치우안,
    집우(宇), 안내(內), 우내(宇內)=온세상, 우내(尤內)=우내(宇內),
    다스릴이=다스릴리(理), 말미암을유(由), 너;사람니(你), 건지다: 돕다:구원할구(救), 줄여(與), 구여(救與)=거저주다

    나악워어조오여어 위이유우로오세애 니이가아 구우여어해애이이
    : 낙워 조여 위유로세 니가 구여해이
    ; 낙워(즐거이) 조여(줘라) 위유(위에 있음이)로세
    니가(사람이) 구여해이(거저 줘라)

    ; 즐거울낙(樂), 있을유(有), 너;사람니(你), 건지다:돕다:구원할구(救),
    줄여(與), 구여(救與)=거저주다



    저작권등록 되어있고요, 비상업목적으로 마음껏 쓰십시오.


    이선원입니다. 010-2494-5484



    유투브에,

    조선말의 뿌리와 조선의 역사 1 ~ 34, 보십시오 ~ ~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